로지텍 화상회의 장비 유지보수



로지텍 화상회의 장비에 특화된 전문가의 기술지원을 받아보세요.





"이런 경우에 특화된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."









  • 혼자서 많은 화상회의실 문제를 다 감당할 수 없으시다고요?
  • 품질보증 기간이 만료되었는데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할지 걱정이라고요?
  • 회의실이 변경되어 장비를 이전해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신다고요?
  • 기존 장비 납품 업체를 연락할 수 없다고요?
  • 내일 당장 임원회의를 진행해야 하는데 카메라가 인식되지 않는다고요?
  •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으면 하는데, 어떻게 하는지 알 수 가 없다고요?
  • 지사에 장애가 발생하였는데, 어떻게 하여야 할지 모르겠다고요?
  • 장비가 고장 난 것 같은데 확인할 방법을 모르신다고요?
  • 케이블만 교체하였으면 하는데 별도 구매가 가능한지 모르시겠다고요?
  • 장비 문제인지 소프트웨어 문제인지 공급자가 달라서 문제원인을 찾기다 어렵다고요?




   고객사에 전담 배정된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다양한 기술지원을 받으세요!





  • 고객사 전담 엔지니어 배정
  • 실사를 통한 장비 리스트 관리
  • 최종 사용자 사용법 문의 대응
  • 장애에 대한 기술 지원
  • 장비 이전 설치
  • 제품의 고장 여부 확인 및 제품 교체(구매) 프로세스 지원
  • 제품의 발주자 또는 계약 상대자에 대한 교육 및 기술 지원
  • 정기 펌웨어 업그레이드 지원 
  • 로지텍 Sync 를 통한 제품 모니터링 지원





전문화된 기술 지원 프로세스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